인사말

"고객과 함께 꿈을 이루어가는 아이디비넷(주)"

  • “흑자 달성”을 통한 안정적 경영 기반을 토대로
  • “고객 가치 혁신 경영”을 통해 질적 도약을 실현하여
  • “방송융합시대” 최고의 미디어기업으로 거듭 나겠습니다.

당사는 2002년 설립이래 디지털방송의 신기원을 개척해온 한국디지탈위성방송㈜ SkyLife 의 대표적 파트너입니다.
국내 최초로 TV뱅킹을 도입 하여 당시 아무도 상상 하지 못했던, TV에서 리모컨으로 은행 업무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SC제일은행의 TV뱅킹을 상용화하였습니다.

또한, 마케팅적으로는 2004년~2005년 사이 단시간 내 4만 가입자를 모집하여, 한국디지탈위성방송㈜으로 부터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디지털방송의 꽃이라 할 수 있는 국내 최초 24시간 HD방송 보급에 참여하여 영업 및 시공 부분에서 국내 굴지의 기업들과 제휴하여,
LG전자로 부터는 위성방송부분 최우수협력업체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방송시공분야에서는 정부종합청사 및 전국공항과 KTX역사 등 초대형 디지털방송공사를 수주하여 다시 한번 당사의 기술력과 시공능력의 우수성을 검증 받았습니다.
방송문화사업의 변화를 예측하여 국내 최초 N스크린사업 을 시작하여 Sling Media, Inc.한국파트너로 선정되었습니다.
세계적 그룹 AGB닐슨코리아로 부터 레퍼런스룸 네트워크공사를 설계에서 시공까지 수주 완료하여 현재 메인시스템 백업 시스템 유지보수 업체로 선정되어 AGB닐슨코리아 협력사 선정되었습니다.

거대한 방송문화사업의 변화를 앞두고 당사 임직원 모두는 대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전심전력을 다하여 뉴미디어의 선두주자이자 국내최고의 방송시공업체로 거듭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대표이사